현대비앤지스틸, 창원 반송공원에서 '맑은공기 만들기 프로젝트' 진행

업계뉴스 2025-11-17

스테인리스 냉간압연사인 현대비앤지스틸이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와 함께 본사가 위치한 창원시 소재 반송공원 일대에서 ‘2025년 맑은공기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맑은공기 만들기 활동은 현대비앤지스틸이 전국 사업장 인근 지역의 환경을 보호하는 임직원 및 가족 참여형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활동은 지난 8일 서울 활동에 이은 올해 두 번째로 열렸다. 행사에는 현대비앤지스틸 임직원 및 가족, 지역봉사자 80여 명이 참여하여 반송공원 및 인근 하천 일대에서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뛰면서 줍기) 활동과 꿀벌의 서식을 돕는 밀월식물 묘목 심기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환경 보호에 직접 참여했다. 

환경정화 활동 후에는 가족 단위 참여자를 위한 가족 운동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되었다.

현대비앤지스틸 관계자는 “올해도 당사 본사가 위치한 창원 지역의 환경을 개선하게 되어 뜻깊었으며, 임직원 및 가족들이 직접 플로깅 및 나무심기 활동에 참여하며 환경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며 “현대비앤지스틸은 앞으로도 ESG 경영 실천과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적극 동참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현대비앤지스틸은 지난 2023년부터 회사 대표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서 맑은공기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업장이 위치한 창원, 서울, 광주 지역의 공원 등지에서 임직원 및 가족, 그리고 지역봉사자들이 직접 플로깅, 묘목심기 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데 목표로 삼고 있다. 

 

#활동 #꿀벌 #서식 #밀월식물 #묘목 #심기 #지역사회 #환경 #보호 #직접 #참여했 #라며 #“현대비앤지스틸 #앞으 #esg
← 이전 뉴스 다음 뉴스 →

이야드 고객센터

location_on
신스틸 이야드
경기 시흥시 마유로20번길 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