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철강, 일반 구조용 각형강관 KS인증

업계뉴스 2026-01-12

종합 건축자재 생산기업 성훈철강(대표 김종갑, 김성훈)이 KS인증을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에 나선다. 

한국표준협회에 따르면 지난 6일 KS D 3568(일반 구조용 각형강관)에 대해 KS인증을 획득했다. KS인증을 획득한 업체들은 신규 설비를 증설하거나 제품군을 다각화해 실적 확보에 나서고 있다. 강관 제조업계는 공신력 확보로 국내 판매를 강화하기 위해 KS인증을 취득해왔다. 이는 신생업체를 비롯한 기존 업체들이 사업 다각화 일환으로 제품 판매를 확대하기 위함이다.

성훈철강은 농협중앙회 계통의 공급사로 지역 주민에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농원용강관을 공급하고 있다. 컬러 C형강은 C형강 표면에 자동화 페인팅 작업으로 제품 내부 및 외부에 자연 노출 시 장기간 표면 부식을 방지할 수 있다. 아연도 C형강은 양면 도금된 도금강판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성훈철강의 샌드위치패널은 높은 응집력으로 단열이 우수하고 고강도의 견고성을 유지시킨다. 화염에 취약한 일반 EPS재료를 친환경 소재인 난연 EPS재료로 교체해 화재에 쉽게 연소되지 않고 유독가스가 거의 없다.

성훈철강은 지난 1995년 설립돼 농원용강관, 아연도강관, 컬러각관 등 강관 제품을 비롯해 샌드위치패널, 컬러강판, 냉연판재류 등 다품종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최신 자동화 생산라인과 축적된 기술력을 통해 제품 생산 및 품질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화염 #취약 #일반 #eps재료 #친환경 #소재인 #난연 #교체 #화재 #쉽게 #연소되지 #유독가스 #ks인증 #획득 #업체들
← 이전 뉴스 다음 뉴스 →

이야드 고객센터

location_on
신스틸 이야드
경기 시흥시 마유로20번길 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