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종합철강, 전북지방조달청으로부터 기술력 인정 받아

업계뉴스 2025-07-31

전북지방조달청은 지역조달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군산시 소재 신우종합철강에 조달청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조달청은 기술개발과 품질향상에 적극적으로 나서 지역경제와 조달행정에 기여한 중소기업을 발굴해 포상하고 있다.

신우종합철강 주식회사는 아라미드 복합수지 PE 3층 피복강관에 대해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받는 등 꾸준한 기술 개발 및 성능향상에 노력하는 기업이다. 강관 외면에 PE 3층 코팅층 중 1층에 아라미드 복합수지를, 내면은 신뢰성 인증을 받은 에폭시 수지를 적용 장기적인 품질을 강화해 어떠한 충격이나 부식의 위험으로부터 장기적으로 강관을 보호하는 특징이 있다.

김항수 전북지방조달청장은 “신우종합철강과 같은 기업의 기술력과 품질경쟁력이 지역 경제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중소기업의 지속 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6년 설립된 신우철강은 창조적인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을 통해 태양광발전에 의한 밸브실의 기술을 핵심으로 상수도용, 농업 및 공업용수용 등에 적용되는 피복강관 및 이형관, 강관밸브실 분야의 산업가치를 높이고 있다.  

 

#내면 #신뢰성 #인증 #에폭시 #수지 #적용 #장기 #품질 #강화 #어떠 #충격이나 #부식 #위험으 #장기적 #강관
← 이전 뉴스 다음 뉴스 →

이야드 고객센터

location_on
신스틸 이야드
경기 시흥시 마유로20번길 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