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베스틸, 군산시에 4,091만 원 상당 성금·품 전달

업계뉴스 2025-12-16

특수강 제조업체 세아베스틸(대표이사 서한석)이 ‘희망 2026나눔 캠페인’에 동참하여 총 4,091만 원 상당 성금·품을 군산시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된 성금·품은 세아베스틸 임직원의 급여 끝전 모금액과 회사 기부금으로 성금 3,155만 원과 전기매트 150개(936만 원 상당)마련 되었으며,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세대 및 사회복지시설·단체 등에 지원될 계획이다.

세아베스틸이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세아베스틸)세아베스틸이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세아베스틸)

세아베스틸 박동근 수석부위원장은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지역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어 의미가 크다”며 “추운 겨울 난방 취약계층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김동혁 지원본부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는 일은 기업의 중요한 가치”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매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세아베스틸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품은 겨울철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세아베스틸은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기업 정신을 바탕으로 2012년부터 누적 약 28억 원 상당의 성금·품을 꾸준히 기탁하고 있으며, 취약계층 지원, 장학금 후원, 여름나기·겨울나기 성품 후원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세아베스틸 #박동근 #수석부위원장 #“직원들 #따뜻 #마음 #모여 #지역 #이웃 #강임준 #군산시장 #“매년 #지속적 #나눔 #실천
← 이전 뉴스 다음 뉴스 →

이야드 고객센터

location_on
신스틸 이야드
경기 시흥시 마유로20번길 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