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몰 가공몰

LS MnM, 도심 속 생태 복원 위한 ‘그리너 캠페인’ 실시

업계뉴스 2025-05-07

 

LS MnM은 7일 서울 광진구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제7회 MnM 그리너(Greener)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임직원이 참여하는 탄소상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꽃가루 매개동물의 먹이가 되는 식물 300본을 식재했다.

‘MnM 그리너 캠페인’은 온실가스로 인한 환경 훼손을 줄이기 위해 LS MnM이 2019년부터 매년 봄마다 전개해온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이다. ‘MnM’은 사명을 의미함과 동시에 ‘자연을 중요하게 생각한다(Make nature Matter)’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올해 활동에는 구동휘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20여 명이 참여했으며, 대공원 정문 인근 ‘웰컴가든’에 벌과 나비 등 꽃가루 매개동물을 위한 ‘비밀(Bee-meal) 식물’ 10여 종, 약 300본을 심었다. 대표적인 식재 식물로는 꼬리풀, 백리향, 수국, 국수나무 등이 있으며, 이들은 생물다양성 유지에 기여할 뿐 아니라 곤충과 조류의 서식지로도 기능한다.

LS MnM은 지난해까지 총 400본의 비밀식물을 심었으며, 올해까지 누계 700본을 기록했다. 또한 LS MnM은 폐열 회수 발전, 페이퍼리스 오피스 운영 등 다양한 탄소저감활동을 통해 지속가능한 경영 실현에 힘쓰고 있다.

구동휘 LS MnM 대표는 “임직원이 함께하는 지속적인 환경 활동을 통해 소중한 자연을 보호하고 사회에 기여하겠다”며, “더 큰 가치를 함께 만들어가는 LS 파트너십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LS MnM이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MnM 그리너 캠페인을 진행했다.(출처=LS MnM)LS MnM이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MnM 그리너 캠페인을 진행했다.(출처=LS MnM)

 

#온실가스 #환경 #훼손 #줄이기 #ls #mnm #2019년 #매년 #봄마 #전개해온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 #이들 #생물다양성
← 이전 뉴스 다음 뉴스 →

이야드 고객센터

location_on
신스틸 이야드
경기 시흥시 마유로20번길 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