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제강, 초록우산에 포항시 가족돌봄아동을 위한 1,000만원 후원금 전달

업계뉴스 2025-07-28

종합 강관 제조업체 세아제강은 포항시 가족돌봄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에 1,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같은 날 세아제강 포항공장 사무실에서 진행됐으며, 세아제강 이인호 업무지원팀장과 초록우산 박정숙 경북지역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가족돌봄아동’은 돌봄의 사각지대에서 부모의 질병, 장애 등을 보살피는 보호자의 역할을 해야 하는 18세 미만의 아동을 의미한다. 이번 후원금은 포항지역 가족돌봄아동 5명에게 돌봄비와 학습증진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세아제강 포항공장 관계자는 “지역사회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따뜻한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 박정숙 본부장은 “가족의 돌봄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라며 “이번 세아제강의 후원이 아동들에게 든든한 울타리가 될 것”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 #박정숙 #본부장 #“가족 #돌봄 #어려운 #상황 #아동들 #건강하게 #자라날 #있도록 #세아제강 #포항공장 #관계자
다음 뉴스 →

이야드 고객센터

location_on
신스틸 이야드
경기 시흥시 마유로20번길 97